전 세계가 사랑하는 맥주 하이네켄!
어떻게 맥주 하나가 역사가 140년이나 되었는지 놀랍기만 하다.
본인, 140년 된 건축물 보고 놀랬다
근데 먹는게 140년이란다.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www.heineken.com/kr
모바일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m.heineken.com
이곳에 가면 하이네켄의 역사를 볼 수 있다.
이번에 하이네켄에서 140년의 역사를 기념하여 만든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이라고 하니 반드시 어디서 파는지 확인해야 얻을 수 있음..ㅎㄷㄷ
Open your world 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12월 3일부터 공개된 이 하이네켄의 판매처는
12월 3일부터 공개된 이 하이네켄의 판매처는
Store & Cgv list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아, 참고로 여기서 이벤트도 한다 !!
Ep 1.
Paris 1889
하이네켄의 가장 뜻 깊은 역사를 담고있는 Ep 1.
바로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Grand Prix)수상을 기념하여
만든 에피소드라 정말 큰 의미가 있다.
병 전면에는 실버 컬러에 에펠탑을 수놓았으며
제품 전면에 그랑프리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와 로고가 함께 세겨진 디자인이다.
제품 전면에 그랑프리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와 로고가 함께 세겨진 디자인이다.
수상 기념 디자인이라니 .. 역시 140년의 역사 중 가장 뜻 깊은 순간이 아닐까.
Ep 2.
Amsterdam 1931
하이네켄의 원산지는 잘 알려진 대로 네덜란드,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이다.
하이네켄의 상징인 'rad star' 에 관한 이야기를 암스테르담에 담아보았다.
네 에피가 각각 다른 디자인인데,
네덜란드 에피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디자인이 되었다.
별 다섯개의 꼭지점은 자연성분(보리,홉,물)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
별 다섯개의 꼭지점은 자연성분(보리,홉,물)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의미하고 있다.

Ep 3.
World 2013
첫 번째 말한 대로
하이네켄은 무려 14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140년간 이어 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시그니쳐 컬러인그린의 위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담아내었다.
가장 오리지널한 작품입니다.
이제는 하이네켄의 컬러가 상징적으로 그린이 되었기 때문에
하이네켄을 가장 잘 나타내기 위함이 아닐까.

Ep 4.
The future.
아, 나 미쳐.
이 디자인 어쩔꺼야, 너무 이쁘잖아.
미래형 하이네켄 디자인.
이 디자인은 특별하게도 두 가지의 디자인이 들어가 있다.
두 디자인은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는 심볼이 있다.
두 디자인은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는 심볼이 있다.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하는 하이네켄을 상징한다.
왜 두가지의 디자인인가?
지난 겨울에 하이네켄에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해서 선정한 두 가지의 작품을
앞 뒤로 동시에 배치했다는 점이다.
과연 The Future 가 가장 마음에 든 이유가 있었다 :)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준 많은 사람들 중
수상작으로 뽑힌 사람들의 디자인이 두 가지나 들어가 있다니,
그래서 가장 이뻐보이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화이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하이네켄의 4가지 스토리를 이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
자세한 스토리는 위에 참고하라고 던져준 사이트 참고 ~!
그리고 우리는 할 일이 있다.
지금 하이네켄 사러가는 사람들은 특별히 미션이 주어졌지.
비컴 어 스타 이벤트 참여!!!
하이네켄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 http://www.yourfuturebottle.com
링크 된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하이네켄, 그리고 <비컴 어 스타>이벤트
이 네 가지의 리미티드 에디션 중 한 가지라도 가지고 있으신 분들께.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즐기는 모습을 Bar나 CGV 영화관에서 찍어보자.
단 참여 장소는 정해졌으니 이곳에서만 해야 함.
참여 장소 문의 : Store & CGV lis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곳에 가면 하이네켄 어디서 파는지도 알 수 있으니 꼭 들어가보자.
찍고 나서 하이네켄 웹, 모바일 사이트 등 사진을 올리는 페이지에 가셔서
사진을 올리시면 응모가 완료되었다.
이제 추첨과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4가지의 스토리를 담은 동영상>
비컴 어 스타를 가장 잘 나타내는 사진
하이네켄에서 10팀을 선발한다고 하니까
꼭 눈에 확 띄도록 !!
제목도 참신하게, 그리고 사진도 재미있게 잘 꾸며보자.
일단은 하이네켄 담당자의 눈에 들어야지 .
그리고 나서 페이스북에 공개 되고 나면
이제 좋아요, 공유하기 점수로 최종 합산이 된다고 하니
지인들 동원은 필수!!
4등만 하면 된다 4등만 !!!!!
그러면 세계적인 잡지에 내가 실린다는 점~~~!!!! 이게 우승 특전이다!
행운의 4팀은 누가 될 지 참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여기 나와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중에서
더 퓨처가 제일 맘에 든다.
아, 더 퓨처 왠지 너무 디자인도 심플하고 깨끗해보이는 것이
왠지 저 하얀색이 너무 맘에 쏙 든다. 저 병을 왠지 찬장에 전시해두고 싶을 그 정도?
어쨌든 저 리미티드 에디션 마시면서 내가 스타가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진짜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꿀뚝같다!!!
거기다가 세계적인 잡지에 실린다니..ㅠㅠ
학교에서 모델 활동 할 때는 학교에서 스타일 뿐이었지만
잡지 한 번 실리고 나면 후덜덜.... 완전 스타가 되는 거나 다름없다!!
이정도면 비컴 어 스타 이벤트 꼭 참석하고 싶다는 마음이 ><
그리고 정말 하이네켄은 대단한 것 같다...
어떻게 140년이나 역사를 자랑할 수가 있을까....
그만큼 하이네켄이 정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맥주가 되는 것은
이렇게 사람들과의 공유가 있기 때문일 것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