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5일 수요일

하이네켄 리미티드 출시 :ㅁ

 
전 세계가 사랑하는 맥주 하이네켄!
어떻게 맥주 하나가 역사가 140년이나 되었는지 놀랍기만 하다.
본인, 140년 된 건축물 보고 놀랬다
근데 먹는게 140년이란다.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www.heineken.com/kr
  모바일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m.heineken.com
 
이곳에 가면 하이네켄의 역사를 볼 수 있다.
이번에 하이네켄에서 140년의 역사를 기념하여 만든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이라고 하니 반드시 어디서 파는지 확인해야 얻을 수 있음..ㅎㄷㄷ
Open your world 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12월 3일부터 공개된 이 하이네켄의 판매처는
Store & Cgv list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아, 참고로 여기서 이벤트도 한다 !!

 
Ep 1.
Paris 1889
하이네켄의 가장 뜻 깊은 역사를 담고있는 Ep 1.
바로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Grand Prix)수상을 기념하여
만든 에피소드라 정말 큰 의미가 있다.
병 전면에는 실버 컬러에 에펠탑을 수놓았으며
제품 전면에 그랑프리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와 로고가 함께 세겨진 디자인이다.
수상 기념 디자인이라니 .. 역시 140년의 역사 중 가장 뜻 깊은 순간이 아닐까.
 
 
Ep 2.
Amsterdam 1931
하이네켄의 원산지는 잘 알려진 대로 네덜란드, 풍차의 나라 네덜란드이다.
하이네켄의 상징인 'rad star' 에 관한 이야기를 암스테르담에 담아보았다.
네 에피가 각각 다른 디자인인데,
네덜란드 에피는 빈티지한 느낌으로 디자인이 되었다.
별 다섯개의 꼭지점은 자연성분(보리,홉,물)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의미하고 있다.
 
 
Ep 3. 
World 2013
 
 첫 번째 말한 대로
하이네켄은 무려 14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140년간 이어 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시그니쳐 컬러인그린의 위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담아내었다.
가장 오리지널한 작품입니다.
이제는 하이네켄의 컬러가 상징적으로 그린이 되었기 때문에
하이네켄을 가장 잘 나타내기 위함이 아닐까.
 
 
Ep 4.
The future.
 
아, 나 미쳐.
이 디자인 어쩔꺼야, 너무 이쁘잖아.
 
미래형 하이네켄 디자인.
이 디자인은 특별하게도 두 가지의 디자인이 들어가 있다.
두 디자인은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는 심볼이 있다.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하는 하이네켄을 상징한다.
 
왜 두가지의 디자인인가?
지난 겨울에 하이네켄에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해서 선정한 두 가지의 작품을
앞 뒤로 동시에 배치했다는 점이다.

 
과연 The Future 가 가장 마음에 든 이유가 있었다 :)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준 많은 사람들 중
수상작으로 뽑힌 사람들의 디자인이 두 가지나 들어가 있다니,
그래서 가장 이뻐보이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화이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하이네켄의 4가지 스토리를 이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
자세한 스토리는 위에 참고하라고 던져준 사이트 참고 ~!

 
그리고 우리는 할 일이 있다.
지금 하이네켄 사러가는 사람들은 특별히 미션이 주어졌지.
비컴 어 스타 이벤트 참여!!!
 
하이네켄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 http://www.yourfuturebottle.com
 
링크 된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하이네켄, 그리고 <비컴 어 스타>이벤트
이 네 가지의 리미티드 에디션 중 한 가지라도 가지고 있으신 분들께.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즐기는 모습을 Bar나 CGV 영화관에서 찍어보자.
단 참여 장소는 정해졌으니 이곳에서만 해야 함.
참여 장소 문의 :  Store & CGV lis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곳에 가면 하이네켄 어디서 파는지도 알 수 있으니 꼭 들어가보자.

 
찍고 나서 하이네켄 웹, 모바일 사이트 등 사진을 올리는 페이지에 가셔서
사진을 올리시면 응모가 완료되었다.
이제 추첨과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4가지의 스토리를 담은 동영상>
 
 
 

 
 
비컴 어 스타를 가장 잘 나타내는 사진
 
하이네켄에서 10팀을 선발한다고 하니까
꼭 눈에 확 띄도록 !!
제목도 참신하게, 그리고 사진도 재미있게 잘 꾸며보자.
일단은 하이네켄 담당자의 눈에 들어야지 .
 
그리고 나서 페이스북에 공개 되고 나면
이제 좋아요, 공유하기 점수로 최종 합산이 된다고 하니
지인들 동원은 필수!!
4등만 하면 된다 4등만 !!!!!
 
그러면 세계적인 잡지에 내가 실린다는 점~~~!!!! 이게 우승 특전이다!

 
 
행운의 4팀은 누가 될 지 참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여기 나와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중에서
더 퓨처가 제일 맘에 든다.
아, 더 퓨처 왠지 너무 디자인도 심플하고 깨끗해보이는 것이
왠지 저 하얀색이 너무 맘에 쏙 든다.  저 병을 왠지 찬장에 전시해두고 싶을 그 정도?
어쨌든 저 리미티드 에디션 마시면서 내가 스타가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진짜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꿀뚝같다!!!
거기다가 세계적인 잡지에 실린다니..ㅠㅠ
학교에서 모델 활동 할 때는 학교에서 스타일 뿐이었지만
잡지 한 번 실리고 나면 후덜덜.... 완전 스타가 되는 거나 다름없다!!
이정도면 비컴 어 스타 이벤트 꼭 참석하고 싶다는 마음이 ><
그리고 정말 하이네켄은 대단한 것 같다...
어떻게 140년이나 역사를 자랑할 수가 있을까....
그만큼 하이네켄이 정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맥주가 되는 것은
이렇게 사람들과의 공유가 있기 때문일 것이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